카테고리 없음

황희찬 울버햄튼 VS 아스날 승부 예측 중계 2023.12.3

!@#!@#@!# 2023. 12. 1.

현재 상황 및 순위

울버햄프턴 원더러스는 현재 프리미어 리그 순위표에서 12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번 시즌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난주 풀럼에게 3-2로 패하며 반전의 발판을 마련해야 할 것입니다.

반면에 아스날은 현재 리그 정상에 올라 있으며, 이번 시즌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너스는 지난 경기에서 랑스를 상대로 6-0으로 대승을 거두었으며, 이번 주말에도 비슷한 결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전적 및 주요 통계

아스날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에 대한 역사적인 기록이 우수하며, 양 팀 간의 122경기에서 62승을 거두었습니다. 반면에 울버햄프턴 원더러스는 32승을 기록했습니다.

아스날은 프리미어 리그에서 울버햄프턴 원더러스를 상대로 8경기에서 단 두 번의 승리를 거둔 후, 이제까지 이 대회에서 같은 상대와의 마지막 4경기에서 모두 승리했습니다.

울버햄프턴 원더러스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아스날을 상대로 지난 18경기에서 모두 최소 1실점을 허용했으며, 지난 시즌에는 이번 경기에서 5-0으로 패했습니다.

아스날은 모든 대회를 통틀어 지난 31경기에서 울버햄프턴 원더러스를 상대로 모두 득점을 기록했으며, 마지막으로 득점에 실패한 것은 1979년이었습니다.

아스날은 프리미어 리그에서 현재까지 다른 어떤 팀보다 많은 6번의 클린 시트를 기록했습니다.

예측

아스날은 지난 한 달 동안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리그  최상위 자리를 유지하고자 합니다. 거너스는 좋은 선수단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상적인 폼을 최대한 활용해야 할 것입니다.

울버햄프턴 원더러스는 때때로 위협적인 모습을 보여주지만,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의 기록은 좋지 않습니다. 아스날이 더 우수한 팀이며, 이번 경기에서 아스날이 승리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결과

  • 결과 - 아스날 승리

자세한 사항은 중계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