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4년 주부 대출 가능한 곳 TOP 5

뷰네이쳐 2024. 1. 17.

마이너스통장

 

마이너스통장은 은행에서 제공하는 대출 상품으로, 통장 잔고를 초과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주부 대출 상품 중 가장 인기 있는 상품 중 하나이며, 대출 한도는 100만원부터 최대 1억 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3%에서 6% 사이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카드론

 

카드론은 신용카드 회사에서 제공하는 대출 상품으로, 신용카드를 담보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과 마찬가지로 통장 잔고를 초과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대출 한도는 100만원부터 최대 1억 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2%에서 4% 사이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저축은행

 

저축은행은 시중은행보다 금리가 높은 대출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부 대출 상품으로는 마이너스통장, 카드론, 대부업 등이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500만원부터 최대 1억 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7%에서 12% 사이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캐피탈

 

캐피탈은 자동차 할부, 리스, 신용대출 등 다양한 금융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부 대출 상품으로는 마이너스통장, 카드론, 대부업 등이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500만원부터 최대 1억 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7%에서 12% 사이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부업

 

대부업은 가장 높은 금리를 적용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주부 대출 상품으로는 마이너스통장, 카드론, 대부 등이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500만원부터 최대 1억 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20%에서 30% 사이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주부 대출을 선택할 때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 대출 한도
  • 금리
  • 상환 기간
  • 대출 조건

자신의 신용등급과 소득 수준에 맞는 대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대출을 받을 때에는 상환 계획을 잘 세워야 하며, 연체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댓글

💲 추천 글